로컬 호치민에 대한 모든 정보 총집합
로컬2025-09-19
28 0 2 0
[후기] 까탈스러운 나의 입맛도 사로잡은 바로 그곳 ,, Hoàng’s Kitchen 2
내용



 

건물은 2층 구조로 꽤 널찍하고 실내가 쾌적해요. 입구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라

“관광객이 좋아할 만한 고급 베트남 음식점”이라는 인상이 들었고,

에어컨도 잘 돼 있어서 더위 피하기 좋았어요. 사람들이 말하길

“조용하고 안락한 분위기”라는 후기가 많더라고요.

 

그리고 메뉴가 다양해요. 일반 베트남 요리 뿐 아니라 비건(Vegan) 옵션, 채식(Vegetarian), 글루텐프리 옵션도 꽤 있고요.

저는 비건 포(Vegan Pho)랑 볶음밥(fried rice), 그리고 fresh spring rolls을 주문했는데,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어요.

국물에 깊이가 느껴지고 과하지 않은 향신료, 허브가 잘 살아 있어 베트남 특유의 음식 향취를 잘 살린다는 느낌이 들었고요.

직원이 어떤 메뉴에 고기가 들어가고 어떤 것이 안 들어가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더라고요.

 

직원들이 대체로 친절하고 응대가 빠른 편이에요.

특히 주문할 때 메뉴 설명 잘 해주고, 손님이 궁금해 하는 것들 (예: 비건인지, 글루텐 프리 가능한지 등) 물어보면 잘 파악해서 알려줘요. 물론 혼잡할 땐 조금 기다려야 할 때도 있고, 음식 나오는 타이밍이 약간 늦을 때가 있었어요.

 

저한테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고, 사이공 여행 중에 다시 가고 싶은 맛집이에요.

베트남 전통적인 맛과 현대적인 감성이 잘 섞여 있고, 특히 비건이나 채식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

꽤 훌륭한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.

별점 준다면 별 다섯 중 4.5점 정도 줄 수 있을 거 같고요!

스크랩 0
이전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