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안녕하세요! 얼마 전 호치민 여행 중 우연히 알게 된 ‘마이 도리스 네일 앤 뷰티’를 다녀왔는데요,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라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.
일단 매장은 아담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첫인상부터 좋았습니다. 직원분들이 두 분 계셨는데, 정말 친절하고 세심하게 신경 써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받을 수 있었어요. 저는 네일 아트를 받았는데, 말로 설명하기 힘든 제 요구사항을 귀 기울여 잘 들어주시고, 그에 맞게 디자인도 추천해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.
시술 시간도 1시간도 채 걸리지 않아서 여행 일정에 부담스럽지 않았고, 속도와 퀄리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느낌이었어요. 실제로 결과물은 사진처럼 너무 예쁘고 반짝반짝, 디테일이 살아 있어서 보는 사람마다 칭찬해주더라고요. 무엇보다도 마감이 깔끔해서 손톱 끝부분까지 정성껏 마무리해주는 게 느껴졌답니다.
가격도 현지에서 합리적이라고 느껴졌고, 재료나 위생에도 신경을 쓴 흔적이 보여서 안심할 수 있었어요. 다음에 호치민을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꼭 재방문하고 싶은 네일샵이었어요. 여행지에서 이렇게 만족스러운 네일 아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.
호치민에서 믿고 맡길 만한 네일샵을 찾으신다면 ‘마이 도리스 네일 앤 뷰티’ 꼭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. 친절한 서비스와 예쁜 결과물 덕분에 여행의 소소한 즐거움이 배가된 것 같아요! |
냥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