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호치민 여행 중 우연히 발견한 Banana Mama Rooftop & Kitchen을 다녀왔어요. 평소 분위기 좋은 다이닝 바를 좋아하는 저는 이곳의 루프탑 자리와 감각적인 메뉴들이 눈에 띄었는데요, 직접 방문해보니 왜 현지 식당 중 19위나 될 만큼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.
일단 이곳은 호치민 시내 수천 곳의 음식점 중에서도 평점 4.9에 리뷰가 1093건이나 등록되어 있을 정도로 신뢰도가 대단했어요. 루프탑이라서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탁 트인 뷰와 함께 멋진 한 끼를 즐길 수 있고, 무엇보다 메뉴에 글루텐 프리 옵션도 있어서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딱이에요.
제가 주문한 메뉴는 이 집 시그니처인 버거였는데, 빵은 부드럽고 촉촉한데 속 고기가 정말 풍미 깊고 쫄깃해서 한 입 먹는 순간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. 여기에 소스가 살짝 고소하면서도 입맛을 살려줘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. 사진도 분위기 잘 살도록 감성적으로 찍어봤는데, 실제로 보면 더 먹음직스러워요.
가격대는 중간에서 약간 높은 편이지만, 그만큼 음식 퀄리티와 서비스가 만족스러워서 충분히 가치 있다고 생각해요. 조용한 분위기에서 친구,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적극 추천합니다. 다음에도 호치민에 간다면 또 가고 싶은 맛집 리스트에 바로 올려뒀어요.
혹시 호치민 여행 계획 중인 분들은 Banana Mama Rooftop & Kitchen 꼭 체크해보시길 바랄게요! 분위기, 맛, 서비스 모두 합격점 주고 싶어요.
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건강한 메뉴와 감성적인 음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곳. 호치민에서 가볼만한 멋진 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! |